저는 국내 앱스토어 보다 미국 앱스토어나 일본 앱스토어를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각 국가들마다 상위 어플들의 성향들이 다른데 우리나라 앱스토어 같은경우는 실용적이고 일상생활에 쓸수 있는 어플들을 좋아하고 미국같은 경우 대부분이 게임이 차지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국내 게임어플 제작회사 같은경우에도 우리나라 보다 미국시장을 목표로 출시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Dinosaur Slayer 같은 경우도 우리나라 개발사에서 만들 잘만들어진 게임이고 현재 한시적 무료 이벤트로 미국 앱스토어 FREE 부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국내 개발사의 게임중 하나 입니다.


Dinosaur Slayer



가격: 한시적 무료 
카테고리: 게임
다운로드: 미국 앱스토어
용량: 8.8 MB
언어: 영어
개발자: projectsoul



Dinosaur Slayer는 실시간 디펜스 게임입니다. 디펜스게임하면 탑을 지어 줄줄이 나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것들을 떠올릴수 있는데 Dinosaur Slayer경우 횡으로 게임 진행이 되며 몰려오는 적들을 가진 기술들을 사용하여 막아주면 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공격방식은 활 인데요 활을 드래그 해주어 .직접 활을 쏘는 듯한 기분으로 적들을 물리치면 됩니다 .



초반에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너무 쉬운듯한 게임에 실망하게 됩니다. 적어도 20스테이지 까지는 별다른 스킬없이 활 만으로도 적으로부터 방어를 할수 있습니다.그래서 초반에 금방 질려버리는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보스가 나타나고 30스테이지를 넘어가게 되면 갑자기 어려워 지는 난이도에 정신 없어지는 손가락을 보시게 될겁니다.


기본 공격인 활 이외에도 스테이지가 끝나게 되면 장비와 스킬 업그래이드를 통해 각종 업그래이드 할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맞는 부분을 선택해서 업그래이드를 하면 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마법을 써보고 싶어.. 마법 스킬을 일찍 올렸습니다만... ..그냥 화살부터 올리는게..가장 좋은...듯...)


Dinosaur Slayer은 카툰요소의 그래픽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습니다 .각종스킬을 쓸때와 적이 타격을 입었을때의 효과도 상당히 깔끔합니다.그래픽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하지만 사운드 부분에서는 조금은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는것이 배경음악의 부재.. 웅장한 느낌의 배경음악이 추가가 된다면 더욱 게임에 몰입하기 쉬울것 같습니다. 하지만 효과음 만큼은 상당합니다.



초반이 조금은 지루한 난이도와 배경음악의 부재는 아쉬운 부분이지만  Dinosaur Slayer는 잘 만들어지고 깔끔한 게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지금 미국 스토어에서 출시기념 무료로 제공중에 있으니 다운 받아서 즐겨보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WRITTEN BY
ayoung_k
작은단위의 IT정보와 APP리뷰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